🚨 μžƒμ–΄λ²„λ¦° 쀄 μ•Œμ•˜λ˜ μ‹ ν•œμΉ΄λ“œ, μ „ν™” ν•œ ν†΅μœΌλ‘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방법! (36

🚨 μžƒμ–΄λ²„λ¦° 쀄 μ•Œμ•˜λ˜ μ‹ ν•œμΉ΄λ“œ, μ „ν™” ν•œ ν†΅μœΌλ‘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방법! (365일 24μ‹œκ°„ κ°€λŠ₯)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λͺ©μ°¨

  1.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μ˜ μ€‘μš”μ„±: μ™œ μ „ν™”λ‘œ λ°”λ‘œ ν•΄μ œ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  2.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,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Ά€ν„° 확인!
    •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/승인 ARS λŒ€ν‘œ 번호
    • ARS 24μ‹œκ°„ 운영 μ—¬λΆ€
  3. ARSλ₯Ό μ΄μš©ν•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, μˆœμ„œλŒ€λ‘œ 따라 ν•˜κΈ°
    •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및 메뉴 선택
    • 본인 확인 절차의 μ€‘μš”μ„±
    •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메뉴 μ§„μž…
  4.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™„λ£Œ ν›„ 확인 사항
    • μΉ΄λ“œ μ‚¬μš© κ°€λŠ₯ μ—¬λΆ€ ν…ŒμŠ€νŠΈ
    • μž¬λ°œκΈ‰ μ‹ μ²­ μ—¬λΆ€ 확인
  5.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‹œ μ£Όμ˜μ‚¬ν•­

πŸ”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μ˜ μ€‘μš”μ„±: μ™œ μ „ν™”λ‘œ λ°”λ‘œ ν•΄μ œ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
μ‹ ν•œμΉ΄λ“œλ₯Ό λΆ„μ‹€ν–ˆ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˜μ—¬ κ³§λ°”λ‘œ 고객센터에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λ₯Ό ν–ˆλŠ”λ°, μž μ‹œ ν›„ μ§‘μ΄λ‚˜ κ°€λ°© μ†μ—μ„œ μΉ΄λ“œλ₯Ό 찾게 λ˜λŠ” κ²½ν—˜μ€ μ˜μ™Έλ‘œ ν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 ‡κ²Œ μΉ΄λ“œλ₯Ό λ˜μ°Ύμ•˜μ„ λ•Œ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ν•΄μ•Ό ν•  일은 λ°”λ‘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λ₯Ό ν•΄μ œ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κ°€ μœ μ§€λœ μƒνƒœμ—μ„œλŠ” ν•΄λ‹Ή μΉ΄λ“œλ₯Ό μ‚¬μš©ν•  수 μ—†κΈ° λ•Œλ¬Έμ—, 결제 μ‹œλ§ˆλ‹€ ‘승인 거절’μ΄λΌλŠ” λ‹Ήν™©μŠ€λŸ¬μš΄ 상황을 κ²ͺ게 λ©λ‹ˆλ‹€.

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™•μ‹€ν•˜κ²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λ₯Ό ν•΄μ œν•˜λŠ” 방법은 μ‹ ν•œμΉ΄λ“œ ARS(μžλ™μ‘λ‹΅μ‹œμŠ€ν…œ)λ₯Ό μ΄μš©ν•œ μ „ν™” ν•΄μ œμž…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μ˜μ—…μ‹œκ°„κ³Ό 관계없이 365일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μ§€ 이용 κ°€λŠ₯ν•˜λ―€λ‘œ, λŠ¦μ€ λ°€μ΄λ‚˜ 주말에도 κ±±μ • 없이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λ‹€λŠ” 큰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˜μ—…μ  λ°©λ¬Έμ΄λ‚˜ λͺ¨λ°”일 μ•± 접속이 μ–΄λ €μš΄ μƒν™©μ—μ„œλ„ μ „ν™” ν•œ 톡이면 λ˜μ°Ύμ€ μΉ΄λ“œλ₯Ό μ¦‰μ‹œ μ‚¬μš©ν•  수 있게 λ©λ‹ˆλ‹€.

πŸ“ž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,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Ά€ν„° 확인!

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λ₯Ό μœ„ν•΄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μ•Œμ•„μ•Ό ν•  것은 μ „μš© μ „ν™”λ²ˆν˜Έμž…λ‹ˆλ‹€. 일반 고객센터 λ²ˆν˜Έμ™€λŠ” λ³„κ°œλ‘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및 승인 κ΄€λ ¨ 업무λ₯Ό μ‹ μ†ν•˜κ²Œ μ²˜λ¦¬ν•˜κΈ° μœ„ν•œ μ „μš© ARS λ²ˆν˜Έκ°€ 운영되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/승인 ARS λŒ€ν‘œ 번호

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및 ν•΄μ œ μ²˜λ¦¬λŠ” 1544-7200 번호λ₯Ό 톡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²Œ μ ‘κ·Ό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λ²ˆν˜ΈλŠ” μ‹ ν•œμΉ΄λ“œμ˜ ‘승인/μΉ΄λ“œλΆ„μ‹€μ‹ κ³ ’λ₯Ό μœ„ν•œ μ „μš© ARS둜, 일반 상담 업무와 λΆ„λ¦¬λ˜μ–΄ 24μ‹œκ°„ μš΄μ˜λ˜λŠ” 것이 νŠΉμ§•μž…λ‹ˆλ‹€. 일반 고객센터 번호(1544-7000)λ‘œλ„ λΆ„μ‹€μ‹ κ³ /ν•΄μ œ λ©”λ‰΄λ‘œ μ§„μž…ν•  수 μžˆμ§€λ§Œ, κΈ΄κΈ‰ν•œ 상황을 μœ„ν•΄ 1544-7200을 κΈ°μ–΅ν•΄λ‘μ‹œ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ARS 24μ‹œκ°„ 운영 μ—¬λΆ€

μ•žμ„œ κ°•μ‘°ν–ˆλ“―μ΄, μ‹ ν•œμΉ΄λ“œμ˜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및 ν•΄μ œ ARS인 1544-7200은 μ—°μ€‘λ¬΄νœ΄ 24μ‹œκ°„ μš΄μ˜λ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고객이 μΉ΄λ“œλ₯Ό λΆ„μ‹€ν•˜κ±°λ‚˜ λ˜μ°ΎλŠ” 상황이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λ°œμƒν•  수 있기 λ•Œλ¬Έμ—, 고객의 금육 μ•ˆμ „κ³Ό 편의λ₯Ό μ΅œμš°μ„ μœΌλ‘œ κ³ λ €ν•œ μ„œλΉ„μŠ€μž…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‹œκ°„μ„ ν™•μΈν•˜λŠλΌ 망섀일 ν•„μš” 없이, μΉ΄λ“œλ₯Ό 찾자마자 λ°”λ‘œ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λ₯Ό ν•΄μ 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βš™οΈ ARSλ₯Ό μ΄μš©ν•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, μˆœμ„œλŒ€λ‘œ 따라 ν•˜κΈ°

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 ˆμ°¨λŠ” ARS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λͺ‡ 번의 λ²„νŠΌλ§Œ λˆ„λ₯΄λ©΄ λ˜λŠ” 맀우 μ‰¬μš΄ κ³Ό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μˆœμ„œλŒ€λ‘œ μ§„ν–‰ν•˜λ©΄ 3λΆ„ μ΄λ‚΄λ‘œ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및 메뉴 선택

  1.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ARS 번호(1544-7200)둜 μ „ν™”λ₯Ό κ²λ‹ˆλ‹€.
  2.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ν›„ ARS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및 ν•΄μ œ κ΄€λ ¨ 메뉴λ₯Ό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보톡 초기 λ©”λ‰΄μ—μ„œ ‘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및 ν•΄μ œ’ κ΄€λ ¨ 번호(예: 1번 λ˜λŠ” 8번 λ“±)λ₯Ό μ•ˆλ‚΄ν•©λ‹ˆλ‹€.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μ •ν™•ν•œ 번호λ₯Ό λˆ„λ¦…λ‹ˆλ‹€.
    • μ°Έκ³ : ARS ꡬ성은 변경될 수 μžˆμœΌλ‚˜, 일반적으둜 ‘λΆ„μ‹€μ‹ κ³ /ν•΄μ œ’ λ©”λ‰΄λŠ”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²Œ μ ‘κ·Ό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°°μΉ˜λ©λ‹ˆλ‹€.
  3. λΆ„μ‹€μ‹ κ³ /ν•΄μ œ λ©”λ‰΄λ‘œ μ§„μž…ν•˜λ©΄ λ‹€μ‹œ μ„ΈλΆ€ 메뉴λ₯Ό μ„ νƒν•˜κ²Œ λ˜λŠ”λ°, μ—¬κΈ°μ„œ ‘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’에 ν•΄λ‹Ήν•˜λŠ” 번호(예: 2번)λ₯Ό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

본인 확인 절차의 μ€‘μš”μ„±

금육 거래의 μ•ˆμ „μ„ μœ„ν•΄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‹œ μ² μ €ν•œ 본인 확인이 ν•„μˆ˜μ μœΌλ‘œ μ§„ν–‰λ©λ‹ˆλ‹€. 이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ν•„μš”ν•œ μ •λ³΄λŠ” λ‹€μŒ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£Όλ―Όλ“±λ‘λ²ˆν˜Έ 13자리 (λ˜λŠ” 생년월일 + μΉ΄λ“œ λΉ„λ°€λ²ˆν˜Έ μ•ž 2자리 λ“±)
  •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λ₯Ό ν•΄μ œν•˜κ³ μž ν•˜λŠ” μΉ΄λ“œμ˜ μ’…λ₯˜ (μ‹ μš©/체크)
  • μ‹ ν•œμΉ΄λ“œμ— λ“±λ‘λœ μ—°λ½μ²˜λ₯Ό ν†΅ν•œ 인증 (ARSκ°€ λ°œμ‹ λ²ˆν˜Έλ₯Ό μΈμ‹ν•˜μ—¬ μžλ™μœΌλ‘œ μ²˜λ¦¬ν•˜λŠ” κ²½μš°λ„ λ§ŽμŠ΅λ‹ˆλ‹€.)

화면이 λ³΄μ΄λŠ” μ „ν™”κΈ°(슀마트폰)λ₯Ό μ‚¬μš©ν•˜κ³  μžˆλ‹€λ©΄, λ³΄μ΄λŠ” ARS κΈ°λŠ₯을 톡해 λ”μš± νŽΈλ¦¬ν•˜κ²Œ 정보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κ±°λ‚˜ 절차λ₯Ό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•ˆλ‚΄λ˜λŠ” λŒ€λ‘œ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정보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μ—¬ λ³ΈμΈμž„μ„ μΈμ¦ν•©λ‹ˆλ‹€.

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메뉴 μ§„μž…

본인 인증이 μ™„λ£Œλ˜λ©΄,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κ°€ μ ‘μˆ˜λ˜μ–΄ μžˆλŠ” μΉ΄λ“œμ˜ λͺ©λ‘μ΄ μ•ˆλ‚΄λ˜κ±°λ‚˜, λ°”λ‘œ ν•΄μ œν•  μΉ΄λ“œλ₯Ό μ„ νƒν•˜λ„λ‘ μ•ˆλ‚΄λ©λ‹ˆλ‹€.

  1. ν•΄μ œλ₯Ό μ›ν•˜λŠ” μΉ΄λ“œλ₯Ό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(ARSλ₯Ό 톡해 μ—¬λŸ¬ μž₯의 μΉ΄λ“œλ₯Ό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ν•œ 경우)
  2. ARS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μ΅œμ’…μ μœΌλ‘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λ₯Ό μš”μ²­ν•˜λŠ” λ²„νŠΌ(예: 1번 ‘ν•΄μ œ μš”μ²­’)을 λˆ„λ¦…λ‹ˆλ‹€.
  3. μž μ‹œ ν›„ “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κ°€ μ™„λ£Œ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”λΌλŠ” μ•ˆλ‚΄ λ©˜νŠΈκ°€ λ‚˜μ˜€λ©΄ μ ˆμ°¨λŠ” λͺ¨λ‘ λλ‚©λ‹ˆλ‹€.

βœ…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™„λ£Œ ν›„ 확인 사항

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κ°€ μ™„λ£Œλ˜μ—ˆλ‹€κ³  ν•΄μ„œ λͺ¨λ“  것이 λλ‚œ 것은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μΉ΄λ“œκ°€ μ •μƒμ μœΌλ‘œ μ‚¬μš© κ°€λŠ₯ν•œ μƒνƒœλ‘œ λŒμ•„μ™”λŠ”μ§€ μ΅œμ’…μ μœΌ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μΉ΄λ“œ μ‚¬μš© κ°€λŠ₯ μ—¬λΆ€ ν…ŒμŠ€νŠΈ

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확인 방법은 μ†Œμ•‘ 결제λ₯Ό μ‹œλ„ν•΄λ³΄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편의점 λ“±μ—μ„œ μ†Œμ•‘ μƒν’ˆμ„ κ΅¬λ§€ν•˜κ±°λ‚˜, λͺ¨λ°”일 κ΅ν†΅μΉ΄λ“œ μž”μ•‘ μΆ©μ „ 등을 μ‹œλ„ν•΄λ΄…λ‹ˆλ‹€.

  • 승인 성곡: μΉ΄λ“œκ°€ μ •μƒμ μœΌλ‘œ μ‚¬μš©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Š” μ˜λ―Έμž…λ‹ˆλ‹€. 이제 μ•ˆμ‹¬ν•˜κ³  μΉ΄λ“œλ₯Ό μ‚¬μš©ν•˜μ‹œλ©΄ λ©λ‹ˆλ‹€.
  • 승인 거절: λ§Œμ•½ ν•΄μ œ μ™„λ£Œ μ•ˆλ‚΄λ₯Ό λ°›μ•˜μŒ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승인이 κ±°μ ˆλœλ‹€λ©΄, μ¦‰μ‹œ ARS 상담원 μ—°κ²° 메뉴λ₯Ό 톡해 상담원(0번)μ—κ²Œ μ—°κ²°ν•˜μ—¬ 좔가적인 확인을 μš”μ²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 „μ‚° 였λ₯˜λ‚˜ ν•΄μ œ κ³Όμ •μ—μ„œμ˜ λˆ„λ½μ΄ μžˆ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ž¬λ°œκΈ‰ μ‹ μ²­ μ—¬λΆ€ 확인

μΉ΄λ“œλ₯Ό λΆ„μ‹€μ‹ κ³ ν•  λ•Œ ‘μž¬λ°œκΈ‰ μ‹ μ²­’κΉŒμ§€ ν•¨κ»˜ μš”μ²­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λ₯Ό ν–ˆλ”λΌλ„, 이미 μž¬λ°œκΈ‰ 신청이 μ§„ν–‰ 쀑이라면 κΈ°μ‘΄ μΉ΄λ“œλŠ” κ³§ μ‚¬μš©μ΄ 정지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™„λ£Œ ν›„, ARSλ‚˜ μ‹ ν•œμΉ΄λ“œ μ•±/웹을 톡해 μΉ΄λ“œ μž¬λ°œκΈ‰ μ‹ μ²­ μƒνƒœλ₯Ό ν™•μΈ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ƒˆ μΉ΄λ“œλ₯Ό λ°›κ³  μ‹Άμ§€ μ•Šλ‹€λ©΄, μž¬λ°œκΈ‰ 신청을 μ·¨μ†Œν•΄μ•Ό κΈ°μ‘΄ μΉ΄λ“œλ₯Ό 계속 μ‚¬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ž¬λ°œκΈ‰ μ·¨μ†ŒλŠ” 보톡 ARS 상담원 μ—°κ²°(1544-7200 > 0번)을 톡해 μ²˜λ¦¬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©λ‹ˆλ‹€.

⚠️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 μ‹œ μ£Όμ˜μ‚¬ν•­

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λŠ” μΉ΄λ“œλ₯Ό μ°Ύμ•˜μ„ λ•Œλ§Œ μ§„ν–‰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˜Ήμ‹œλΌλ„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μ΄ μΉ΄λ“œλ₯Ό μŠ΅λ“ν•˜μ—¬ λΆ€μ • μ‚¬μš©ν•  μœ„ν—˜μ΄ λ‚¨μ•„μžˆλ‹€λ©΄, ν•΄μ œν•˜μ§€ 말고 μž¬λ°œκΈ‰μ„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것이 μ•ˆμ „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본인이 직접 찾은 κ²½μš°μ—λ§Œ ν•΄μ œ: μΉ΄λ“œμ˜ μœ„μΉ˜μ™€ μ•ˆμ „μ„±μ΄ ν™•μ‹€ν•˜κ²Œ ν™•λ³΄λ˜μ—ˆμ„ λ•Œλ§Œ ν•΄μ œ 절차λ₯Ό μ§„ν–‰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ž¬λ°œκΈ‰ μ·¨μ†Œ μ‹œκΈ°: 이미 μ‹ κ·œ μΉ΄λ“œ μ œμž‘μ΄ λ“€μ–΄κ°”κ±°λ‚˜ 배솑이 μ‹œμž‘λœ μ‹œμ μ΄λΌλ©΄ μž¬λ°œκΈ‰ μ·¨μ†Œκ°€ μ–΄λ €μšΈ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경우, ν•΄μ œλ₯Ό ν•˜λ”λΌλ„ μ‹ κ·œ μΉ΄λ“œ 수령 ν›„ κΈ°μ‘΄ μΉ΄λ“œλŠ” 효λ ₯이 μ •μ§€λ©λ‹ˆλ‹€. ARS μƒλ‹΄μ›μ—κ²Œ μ •ν™•ν•œ 상황을 λ¬Έμ˜ν•˜μ—¬ κ°€μž₯ μ μ ˆν•œ λŒ€μ²˜ λ°©μ•ˆμ„ μ•ˆλ‚΄λ°›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ν•œμΉ΄λ“œ 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λŠ” 1544-7200 μ „ν™”λ²ˆν˜Έμ™€ ARS 메뉴 2번(λΆ„μ‹€μ‹ κ³  ν•΄μ œ)을 κΈ°μ–΅ν•˜λŠ” κ²ƒλ§ŒμœΌλ‘œ 맀우 μ‰½κ²Œ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제 λ˜μ°Ύμ€ μ‹ ν•œμΉ΄λ“œλ₯Ό λ‹€μ‹œ νŽΈλ¦¬ν•˜κ²Œ μ‚¬μš©ν•˜μ„Έμš”. (κΈ€μžμˆ˜: 곡백 μ œμ™Έ 2235자)

Leave a Comment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